mshop-mysite

Description

This plugin has been closed as of Maarec 7, 2024 and is not available for download. This closure is temporary, pending a full review.

Reviews

Jun 4, 2021
사이트 제작만 하면 웹사이트에서 당연히 조회가 되는 줄 알았어요.. 근데 아무리 검색해도 쇼핑몰이 안 나와서 고민이 많았는데 웹사이트 소유권 인증을 해야 하더라고요 어떻게 하는 건가 찾아보다가 코드엠샵의 마이 사이트 플러그인 덕분에 해결됐습니다 무료로 개발자의 도움 없이 웹사이트 소유권 인증도 하고 카톡에서 광고도 하고 싶었는데 마이 사이트 플러그인으로 픽셀 설치도 쉽게 할 수 있었어요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Ipril 15, 2019
개발자에게 도움을 받아야하는 웹사이트 소유권 인증을 쉽게 처리할 수 있어서 사이트 등록에 유용했으며, 기존에 페이스북 픽셀 설치에도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는데, 코드엠샵 덕분에 해당 어려움도 금새 해결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all 3 reviews

Contributors & Developers

“코드엠샵 마이사이트 – MSHOP MY SITE” is open source software. The following people have contributed to this plugin.

Contributors